"
[쿠키 생활]
한스킨이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30~50%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최근 밝혔다.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스킨 신제품 바이오 오리진 비비 3종은 물론,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의 주요 품목인 신제품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은 한스킨의 독자적인 차세대 바이오 과학인 바이오-펩사이언스로 탄생한 고기능성 비비크림이다.
바이오 오리진 비비크림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바이오 오리진 링클 톡 비비는 바르는 즉시 표정 주름을 커버해 더욱 탄력 있고 촘촘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바이오 오리진 볼륨 필 비비는 피부 윤기와 탄력을 증가시켜 피부부터 차오른듯한 동안 피부를 선사하며 바이오 오리진 화이트 플러스는 피부 커버 지속력이 12시간 동안 유지되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한스킨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가을을 맞아 주말 나들이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한스킨의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월드 비비 한스킨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에서 주최하는 이번 할인행사 이벤트에는 한스킨을 비롯한 로레알, 안나수이, LG생활건강, 엘리자베스아덴, 에뛰드, 버츠비, 씨이오퍼퓸, 코익퍼퓸, 바디샵, 닥터자르트 11개 브랜드가 참여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