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뉴트로지나는 할로윈데이를 맞아 짙은 메이크업도 개운하게 딥클린 해주는 ‘딥클린 클렌저 샘플링’을 25일, 26일 양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짙은 페이스 페인팅이나 메이크업을 하는 할로윈 파티 후, ‘딥클린 클렌징 오일과 폼’으로 모공 속까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딥클린 해 건강한 피부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해 마련된 프로젝트로, 할로윈 파티가 열리는 곳을 직접 찾아가거나 모바일 플랫폼인 핑크파우치를 통해 총 1만 3천개의 클렌저 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트로지나는 '딥클린 클렌징 오일과 폼’으로 구성된 클렌징 키트를 홍대와 이태원의 할로윈 파티가 열리는 부근에서 오는 25일, 26일에 각각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남성들을 위한 ‘뉴트로지나 맨 쿨링 클렌징 젤과 쿨링 토너’ 2종으로 구성된 뉴트로지나 맨 샘플 키트도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오는 25일에는 프리미엄 수입 맥주 밀러의 '샤인 인 더 다크'와 JW메리어트 호텔의 할로윈 파티, 26일은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의 할로윈 파티 참석자들에게 ‘딥클린 클렌징 키트’를 증정할 계획이며, 모바일 뷰티 플랫폼 핑크파우치에서도 ‘딥클린 클렌징 오일’ 3천개를 추가 증정한다.
뉴트로지나 마케팅팀 임수민 대리는 “이번 프로모션은 할로윈 파티를 즐기는 여성들의 짙은 파티 메이크업을 말끔히 지워주는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클렌징 오일과 폼’을 동시에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뉴트로지나 딥클린이 선사하는 개운함을 경험하고 딥클렌징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딥클린 클렌징 오일과 폼’은 아무리 두꺼운 화장도 개운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뉴트로지나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딥클린 클렌징 오일’은 미끈거림 없는 산뜻한 타입으로, 일상 메이크업은 물론 워터프루프의 짙은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주며, ‘딥클린 클렌징 폼’은 미세한 거품이 모공 속 피지, 더러움까지 클렌징 해주고, 물에 닿자마자 씻겨나가 개운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