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뛰드하우스가 대표 베스트셀링 제품인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글로벌 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수분가득 점보 리미티드 3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리미티드 3종은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 ‘수분가득 알로에 크림’, ‘수분가득 콜라겐 인리치드 크림 점보’다.
회사측에 따르면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은 2005년 국내 출시 이후 30초당 하나씩 판매되는 기록을 세우며 '국민 수분크림'이라는 애칭과 함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구매하는 에뛰드하우스의 효자 상품 중의 하나로 9년간 500만개의 판매를 기록, 글로벌 수분크림으로 등극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런 글로벌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리미티드 3종의 패키지 상단에는 ‘촉촉해’라는 단어가 일본, 중국, 태국, 싱가폴 등 수분 크림이 판매되고 있는 12개국의 언어로 디자인 됐다고 밝혔다.
특히 패키지 옆면에는 에뛰드하우스 공식 페이스북에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500만개 판매 돌파를 축하하는 메시지를 남겨준 국내외 고객 중 100여명의 실제 이름이 새겨져 있어서 더욱 뜻 깊은 의미를 담고 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그 동안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을 사랑해주신 세계 각국의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대용량, 합리적인 가격의 ‘수분가득 점보 리미티드 3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에뛰드하우스 ‘수분가득 점보 리미티드 3종’으로 촉촉하고 탄력 넘치는 소녀 피부를 가꾸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50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축하 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오는 11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축하메시지를 남긴 참가자 중 30명을 추첨해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점보'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에뛰드하우스의 공식 모델 샤이니 멤버와 f(x) 설리, 크리스탈 등의 축하 메시지도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