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청담동에 국내 첫 단독 매장 플래그십스토어 문 열어
[쿠키 생활] 미국 캐주얼 브랜드 아베크롬비 앤 피치(Abercrombie & Fitch, 이하 아베크롬비)가 국내 첫 매장을 오픈 한다.
오늘(31일) 오픈 하는 아베크롬비 청담 매장은 미국의 클래식한 패션뿐 아니라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플래그쉽스토어로 구성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베크롬비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지난 25일부터 브랜드를 대표하는 핫가이들이 서울시내 인구 밀집 지역에서 아베크롬비의 팬은 물론 거리의 사람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로드 캠페인을 진행하며 트위터,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29일에는 셀렙, 프레스, 파워블로거를 초청해 오픈 전에 매장을 사전 공개하면서 넘치는 에너지와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는 음악, 피어스 향수의 내음, 그리고 고급인테리어와 다양한 컬러의 옷 등 아베크롬비 특유의 매장 내 연출에 대한 기대감을 크게 만들었다.
아베크롬비 앤 피치의 청담동 플래그쉽스토어는 오늘(31일) 오전 11시에 오픈하며 오픈 당일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200명에게는 아베크롬비의 향수를 증정한다.
아베크롬비 앤 피치에 관한 실시간 정보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Abercrombie)와 트위터(@Abercrombi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