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감성디자인가구 전문회사 시세이(SEESAY)가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으로 소비자와 감성 커뮤니케이션 소통을 시작한다. 이번 캠페인은 가구를 새롭게 구입하는 사람들의 결혼, 입학, 새학기, 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희망과 약속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총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먼저 시세이의 감성 스토리를 사진으로 공유하는 구입 후기 이벤트에서는 브런치카페 소파테이블(1명)과 스테이우드 의자(2명), 그리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고급 원목 우드트레이를 증정한다.
또한 홍대·용산·부산센텀 매장을 방문해 매장방문후기를 감성적으로 남기면 어반네이처 1200거실장(2명)과 CGV영화상품권(10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불어 웨딩시즌맞이 할인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시세이 홈페이지(www.seesay.co.kr)를 참조하면 된다.
김찬섭 시세이 대표는 “국내 디자인가구로 시세이가 인기를 끌게 된 것은 바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그대로 반영해 지속적으로 발전을 거듭한 덕분”이라며 “이제는 가구 이전에 소비자들과 오랫동안 함께하는 새식구로서의 시세이가 되기 위해 새로운 시작에 희망과 한결 같은 약속을 드리는 ‘시작하세요, 시세이’ 캠페인으로 감동 프로젝트를 지속해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디자인(SEE)으로 커뮤니케이션(SAY)한다는 의미를 가진 시세이는 북유럽 스타일의 원목 감성 디자인 가구로, 2011년 론칭 이후 홍대·용산 아이파크 백화점·부산 센텀 등에 철저한 품질관리를 위해 오직 직영매장만을 운영하며 젊은 감각의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