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특별한 크리스마스 파티에는 케이크가 빠질 수 없다. 오드리헵번 카페가 크리스마스에 특별함을 더할 수 있도록 오는 20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예약 한정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케이크는 ‘Hepburn's 뉴욕 치즈’와 ‘3단 레드 벨벳’으로 총 2종이다. 또한 20일까지 케이크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014년 오드리헵번 플래너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드리헵번 케이크 Hepburn's 뉴욕 치즈는 유기농 재료만을 사용해 더욱 깊고 진한 크림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수제 스타일의 케이크로 오드리헵번이 쓴 모자를 연상시킨다.
또 3단 레드 벨벳 케이크 2호는 벨벳 시트 층층 사이에 들어간 버터 크림 스프레드가 잘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내는 초콜릿 케이크. 오드리헵번 카페를 찾는 많은 여성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효관 오드리헵번 카페 본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출시된 이번 케이크는 오드리헵번을 연상시킬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했다”며 “특히 여성고객들이 오드리헵번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