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현정 에디션 더 프레스티지 골드 오일 에센스’ VIP급 성분 주목
[쿠키 생활]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으로 손꼽히는 배우 한채영이 최근 KBS 드라마 ‘예쁜남자’에 출연하며 한층 물 오른 ‘황금광 피부’로 시청자들의 질투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국화장품의 전속모델로 활동하며 ‘한채영 화장품’이라는 수식어로 화장품계의 완판녀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한채영은 평소에도 유부녀이자 아이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빛나는 피부를 자랑한다. 그녀는 평소 철저한 보습과 피부자극을 최소화한 영양공급을 자신만의 피부비결로 손꼽기도 했다.
피부미녀 한채영처럼 눈부신 피부를 갖고 싶다면 ‘한채영 오일’로 불리는 한국화장품의 페이스오일 ‘피현정 에디션 더 프레스티지 골드 오일 에센스’에 주목해보자.
‘골드 오일 에센스’는 지나치게 오일리 하지 않고, 그렇다고 드라이 하지도 않은 제형의 흡수력을 높인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 한채영이 사용하는 오일 에센스 제품으로 호텔 VVIP가 받는 황금 오일 테라피가 홈케어로도 가능하게 도와주는 제품이라는 것이 한국화장품 측의 설명이다.
‘황금오일’이라 불리는 모로코 아르간 오일과 진짜 금 성분의 환상적인 조화로 금가루를 뿌린듯한 황금광 피부를 만들어 준다. 아르간 오일은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리스트에 등재돼 있는 귀한 성분이며, 고대부터 피부정화 및 해독을 위해 사용된 금은 피부 보습 개선에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페루 잉카오메가 오일, 프랑스 포도씨 오일과 올리브 오일, 유럽 해바라기씨 오일, 남미 호호바씨 오일 등 전 세계의 최고급 오일을 컨셉 성분이 더해져 호텔 VVIP만이 누릴 수 있는 황금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화장품에 따르면 골드 오일 에센스는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동시에 누리는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각종 임상실험을 통해 진피치밀도 개선, 혈행개선, 즉각수분손실 개선, 120시간 보습력을 갖췄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등 검증을 거친 제품이다.
아침, 저녁 에센스 단계에서 사용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금과 오일을 섞은 후 적당량을 취해 골고루 발라주면 누구나 한채영처럼 부드럽고 윤기 나는 ‘황금광 피부’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조금 더 풍성한 보습력을 느껴보고 싶다면 골드 크림을 건조함이 심한 부위에 적당량 사용하면 된다.
한편 한국화장품 ‘피현정 에디션 더 프레스티지 골드 오일 에센스’는 12월 초 GS홈쇼핑을 통해 고객들을 만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