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공유 “오해영 만날 기회”…트렁크 주역들의 파이팅 [쿠키포토]

공유 “오해영 만날 기회”…트렁크 주역들의 파이팅 [쿠키포토]

-김규태 감독, 배우 공유, 서현진, 정윤하, 조이건, 김동원 참석
-공유 "원작이 가진 기획의도 마음에 들었다"
-오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

기사승인 2024-11-26 12:31:13
26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제작 발표회에서 김규태 감독, 배우 공유, 서현진, 정윤하, 조이건, 김동원이 기자회견에 참여하고 있다.
유희태 기자
joyking@kukinews.com

26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제작 발표회에서 김규태 감독, 배우 공유, 서현진, 정윤하, 조이건, 김동원이 인사하고 있다.
26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제작 발표회에서 배우 서현진이 인사하고 있다.
26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제작 발표회에서 배우 서현진이 인사하고 있다.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제작발표회가 26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김규태 감독, 배우 공유, 서현진, 정윤하, 조이건, 김동원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시리즈는 호숫가에 떠오른 트렁크로 인해 밝혀지기 시작한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와 그 안에 놓인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멜로다.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괜찮아, 사랑이야' 등을 연출한 김규태 감독과 '화랑' 등을 집필한 박은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제작 발표회에서 배우 공유와 서현진이 하트를 만들어 보이고 있다.
26일 서울 강남구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 제작 발표회에서 배우 조이건, 정윤하, 서현진, 공유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 공유는 "원작이 가진 기획의도가 마음에 들었다. 사랑과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다른 결로 다루는 작품이 될 것 같았다. 보는 관점에 따라 다양한 해석이 나올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이번 작품을 선택한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서 "좋아했던 오해영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돼서 좋았다"고 덧붙여 행사장에서 웃음이 터져나왔다. 넷플릭스 시리즈 '트렁크'는 오는 2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동시 공개된다.

유희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미국인 2명 중 1명 “트럼프 관세정책 반대”

도널드 트럼프 2기 행정부가 전 세계를 상대로 막대한 관세를 메기는 가운데 자국 여론도 엇갈리고 있다. 5일 외신에 따르면 지난달 27일부터 엿새간 미국 유권자 1050명을 대상으로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응답자 54%가 트럼프 관세정책에 반대했다. 지난 1월에는 관세정책을 ‘지지(48%)한다’는 응답이 반대(46%)를 앞섰지만 이번엔 지지 응답률이 42%로 감소했다. 응답자 4분의 3은 관세 정책으로 물가 상승을 우려했다. ‘트럼프 경제정책에 반대(52%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