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팜,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5호점 오픈

휴롬팜,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5호점 오픈

기사승인 2013-12-13 17:20:01

오픈 기념 원액기 최대 40% 할인… 주말 무료 시음 등 다양한 이벤트



[쿠키 생활] 100% 착즙주스 카페 휴롬팜이 경기도 이천 프리미엄 아울렛에 ‘휴롬팜 5호점’을 오픈 했다.

경기 동부 주요 쇼핑거점으로 성장하고 있는 이천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휴롬팜은 휴롬원액기를 직접 만져보고 착즙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자 온 가족이 함께 천연 주스를 즐길 수 있는 쇼핑몰 대표 복합문화 공간이다.

이번 신규 매장은 이천 롯데 아울렛 청자동(별관) 2층에 입점, 아일랜드 바 형태로 개조해 ‘파이토스(주스전문가)’가 주스를 착즙하는 전 과정을 고객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쇼핑에 지친 고객들의 ‘정서적 안정’을 돕기 위해 음악, 조명, 좌석 배치 등 자연의 느낌을 더욱 강조했다.

휴롬팜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픈 기념으로 2세대 휴롬 원액기 최대 40% 할인, 주스 구매 시 한방차 증정(1+1) 이벤트, 주말 무료 시음 이벤트, 휴롬 원액기 응모권 추첨 등 기간별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정률 휴롬팜 대표이사는 “휴롬팜은 착즙주스 카페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국내외 고객에게 원액기를 알리는 허브역할까지 수행하고 있다”며 “원액기 상설할인매장으로서 휴롬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한편, 휴롬팜은 채소, 과일 이외에 물, 얼음, 인공감미료 등 그 어떠한 첨가물도 허용하지 않고 오직 휴롬 원액기를 이용해 신선한 주스를 제공하는 100% 착즙주스 카페로 전 매장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고 있다. 2012년 5월 분당 율동공원에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에는 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문의: 070-4351-2088).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