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로마티카’ 내추럴 틴티드 썬크림 리뉴얼 출시

‘아로마티카’ 내추럴 틴티드 썬크림 리뉴얼 출시

기사승인 2013-12-18 17:20:01

[쿠키 생활]‘아로마티카’에서는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슬로프 위 하얀 눈에 반사돼 피부를 강하게 위협하는 겨울 자외선을 꼼꼼하게 차단해줄 ‘내추럴 틴티드 썬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내추럴 틴티드 썬크림’은 에코서트 천연 인증 티타늄디옥사이드(무기자차성분)와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 피부 위 천연 자외선 보호막을 형성한다. 순수 무기 자외선 차단성분은 피부에 자외선을 침투시켜 소멸시키는 유기자외선 차단제와 달리 자외선을 흡수하지 않고 피부 표면에서 차단, 반사 시켜주어 피부를 더욱 안전하게 지켜주는 성분이다.

또한 합성화학오일인 실리콘 오일을 빼고 순한 식물성 오일을 첨가해 건강한 피부 호흡에 도움을 준다. 천연 미네랄 색소를 함유하여 백탁 현상이 없는 ‘내추럴 틴티드 썬크림’은 메이크업 베이스의 기능도 뛰어나 바쁜 아침 썬크림 하나만으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아로마티카의 착한 철학을 바탕으로 천연 성분과 유기농 성분만을 사용해 만들어진 ‘내추럴 틴티드 썬크림’. 기나긴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답게 안전과 기능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제품으로 내년 1월부터 CJ올리브영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