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참존화장품이 지난 2일 대치동 본사 사옥에서 참존 모터스, 참존 오토모티브를 포함한 참존 그룹의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4년 시무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참존 그룹 김광석 회장은 이 날 신년사를 통해 “올해는 참존화장품이 창립 30주년을, 참존모터스가 10주년을 맞이하는 뜻 깊은 한 해”라며 “참존화장품은 매출이익 20% 달성, 참존모터스는 아우디 4800대 판매 등 각 계열사는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과 열정을 다해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특히 “참존화장품은 기초화장품이라는 외길을 30년간 걸어오며 탁월한 품질력으로 국내는 물론 중국, 일본 등 20개국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2014년에는 전 세계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전 임직원이 힘을 합쳐 노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와 함께 시무식에서는 참존화장품 우수사원 시상식을 진행해 임직원들의 많은 격려와 박수를 받았다.
한편 참존화장품은 최근 중국 4대 항공 기내에 국내 최대 품목인 8개 품목을 입점하고, 일본 최대 홈쇼핑 방송 채널인 QVC에서 3회 연속 베스트셀러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