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한스킨이 공식 협찬한 ‘2014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올해로 9번째를 맞는 ‘2014 Asia Model Festival Awards’는 아시아 주요 15개국에서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정상급 스타들이 참가하는 아시아 유일, 최대 규모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행사다.
이번 행사는 서울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됐다. 지난 15일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16일 ‘아시아 美 페스티벌’과 ‘아시아 뉴 스타 모델 컨테스트’등의 사전 행사를 거쳐 17일 진행된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까지 이어졌다.
한스킨은 지난 16일 진행된 ‘아시아 뉴 스타 모델 컨테스트’에서 ‘뷰티 오브 서울’ 상을 제정해 시상했다. K-뷰티 열풍을 이끄는 비비크림의 대표 브랜드인 한스킨은 이번 시상을 통해 한국과 서울의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는 대표 모델을 선정해 시상했다.
시상을 진행한 한스킨 관계자는 “외면뿐만 아니라 내적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모델들을 뷰티 오브 서울의 얼굴로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한스킨은 세계 속의 K 뷰티를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한국의 미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소통을 넓혀 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7일 진행된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에는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 카스텔 바작을 비롯해 국내 연예인으로는 김우빈, 정우, 이종석, 인피니트, 크레용팝, 장윤주 등 최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셀러브리티들이 다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스킨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총 250여명의 고객에게 17일 진행된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관람기회를 제공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