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엘포, 설 맞이 1000명 무료 정품 뷰티테스터 모집

씨엘포, 설 맞이 1000명 무료 정품 뷰티테스터 모집

기사승인 2014-01-22 10:38:01

[쿠키 생활]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씨엘포가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베리어 파워 앰플’의 정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00명에게 정품을 증정하는 통큰 혜택의 이번 이벤트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고객들이 풍성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선 씨엘포 공식 홈페이지(www.cl4.co.kr)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후 블로그 URL을 댓글로 남기면 선착순 1000명에게 ‘베리어 파워 앰플’의 정품 테스터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또한 테스터 후 후기를 올리면 추가 혜택도 가득하다. 제품 테스터 후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지급하며, CLⅣ 공식 블로그에 후기 URL을 남긴 사람 중 우수 후기자 10명을 선정해 콜라겐 추출물 20% 함유해 손상된 피부 개선을 돕는 ‘콜라겐 리설전스 스템셀 비비크림’을 추가로 증정한다.

아미코스메틱 홍보 담당자는 “이번 대규모 뷰티 테스터 모집 행사는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행사”라며 “베스트 제품인 베리어 파워 앰플의 무료 체험은 물론이고 우수 후기로 선정되면 3만 5천원 상당의 비비크림을 제공하는 등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베리어 파워 앰플(50ml, 5만 9천원)’은 10가지 자연보습성분(NMF)를 10% 함유해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아주며, 특히 요즘 같이 건조해지기 쉬운 추운 겨울 날씨에도 24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로 가꿔주는 베스트 수분 케어 아이템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