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멜비타는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넥타 브라이트’ 라인에서 아이 세럼을 선보인다.
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아이 세럼은 진주 빛의 농축된 액상 타입의 눈가 전용 제품으로, 4가지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나르시수스, 벨리스, 화이트 루핀, 윈터 그린) 성분이 유기농 화이트 플라워 성분이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또한 콘플라워 플로럴 워터와 클로렐라 추출물이 연약한 눈가의 수분을 공급하고 눈가에 생기를 부여하며, 진주 빛 피크먼트는 빛을 은은하게 반사시켜 눈가에 광채를 부여한다.
특히 다섯 가지 화이트 플라워 (나르시수스, 벨리스, 화이트 루핀, 윈터 그린, 화이트 씨릴리)의 시너지 효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멜비타의 오가닉 브라이트닝 솔루션, ‘넥타 브라이트 라인’은 넥타 브라이트 아이 세럼을 비롯해 피부 톤을 환하고 고르게 가꾸어 주는 ‘브라이트닝 에센스’, 피부 본연의 투명함을 끌어 올려주는 부드럽고 촉촉한 ‘브라이트닝 크림’, 천연 실리카 입자 함유로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 피부 톤을 고르게 밝혀 주는 ‘2-in-1 엑스폴리에이션 마스크’,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환하고 윤기 있게 마무리해주는 자외선차단제 ‘UV 쉴드 선스크린 SPF 15’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멜비타 ‘넥타 브라이트 아이 세럼’은 신사동 가로수길 부티끄를 비롯해 여의도 IFC 부티끄,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몰(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mall, 신세계몰, AK몰, 갤러리아몰, CJ몰, GS샵)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