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바디샵이 외식업체 T.G.I. 프라이데이스와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달 3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약 2주간 온라인 상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더바디샵 페이스북(facebook.com/thebodyshopkr)과 TGIF 페이스북(facebook.com/TGIfridayskorea)에서 자신만의 특별한 러브 스토리를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더바디샵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사람 100명을 추첨해 베스트셀러 화이트 머스크 정품을, TGIF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사람 100명을 추첨해 TGIF 식사권을 기프티콘 형태로 증정할 예정이며, 해당 이벤트를 친구에게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이번 TGIF와의 공동 프로모션은 단순히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서 나아가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 시즌에 고객들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연인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로 사랑까지 깊어질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가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더바디샵 페이스북과 홈페이지(thebodyshop.co.kr), 그리고 TGIF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 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