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우버 핑크 컬렉션 출시

바비 브라운, 우버 핑크 컬렉션 출시

기사승인 2014-02-04 16:22:01

[쿠키 생활] 바비 브라운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우버 핑크 컬렉션’을 출시한다.

바비 브라운은 이번 우버 핑크 컬렉션을 통해 뉴트럴 핑크부터 딥 핑크까지 더욱 다양한 핑크 컬러의 믹스 매치로 모던하면서도 트렌디한 발렌타인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우버 핑크 컬렉션은 섬세한 핑크 펄이 은은하게 반짝이며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일루미네이팅 브론징 파우더’, 손 끝까지 하나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매력적인 핑크 컬러의 ‘네일 폴리쉬’, 입술을 로맨틱하고 세련되게 연출해줄 핑크 립스틱 ‘립 칼라’, 그리고 투명한 핑크컬러와 광택으로 입술에 볼륨감을 더해줄 ‘립글로스’등으로 구성돼있다.

또한 파우더와 네일 폴리쉬, 립 칼라 등의 아이템이 각각 뉴트럴 핑크와 딥 핑크 톤의 2가지 컬러로 출시돼 이들 컬러의 다양한 믹스 매치로 자신만의 발렌타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바비 브라운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노용남 팀장은 “특별한 날 트렌드를 잃지 않으면서도 러블리함을 강조하고 싶다면, 누드 톤의 페이스에 우버 핑크 컬렉션을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한 뒤 자연스러운 아이라인과 컬링된 속눈썹으로 마무리하면 이번 발렌타인 데이를 위한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신제품 우버 핑크 컬렉션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몰(www.bobbibrown.co.kr),
모바일 페이지(m.bobbibrown.co.kr)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