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 사랑을 부르는 러블리 메이크업
[쿠키 생활] 일년에 단 하루, 사랑을 전하는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이번 겨울, 그동안 숨겨왔던 마음을 고백할 예정이라면 당신의 고백 성공률을 높여줄 러블리 메이크업에 주목해보자. 과도한 메이크업보다 자연스럽고 청순한 메이크업이야말로 남심을 사로잡는 비결! 이번 발렌타인데이엔 깨끗하게 빛나는 피부에 핑크로 포인트를 준 러블리 메이크업으로 사랑을 불러보자.
시선을 사로잡는 맑고 투명한 피부 연출
발렌타인데이에 오똑한 콧날과 갸름한 턱선보다 신경 써야 하는 것이 바로 피부결! 아무리 아름다운 미녀라도 화장이 들뜨고 갈라지면 호감이 뚝 떨어지기 마련이다. 차가운 겨울바람 속에서 고백까지 실패하는 불상사를 맞고 싶지 않다면 먼저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결 연출에 집중하자.
본격적인 베이스 메이크업에 들어가기 전 먼저 피니셔 기능을지는 제품을 사용해 피부를 정돈하자. 터치 바이 이경민의 ‘익스트림 쉴드 데이크림’은 수분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에 베이스 메이크업 직전 피부를 정돈해주는 피니셔 기능까지 지닌 멀티 제품이다.
천연 진주 성분이 피부를 투명하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외부환경에서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준다. 생크림처럼 소프트한 제형이 피부에 쫀득하게 밀착되어 오랫동안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고 피부안팎으로 수분과 영양을 전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었다면 본격적인 메이크업에 들어가자. 터치 바이 이경민의 ‘크림 인 파운데이션’은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실크처럼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고농축 에센스와 자연유래 고기능 성분들이 함께 함유되어 건조하고 추운 겨울바람에도 들뜸없이 오랫동안 피부에 밀착되어 매끄러운 피부결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특허 받은 모이스처 키핑 시스템과 볼륨퍼밍 기술이 더해져 최대 150시간동안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것은 물론 신경쓰이는 주름부위에 리프팅 효과를 전해주어 탱탱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키스를 부르는 촉촉한 핑크빛 입술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그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면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입술로 완벽한 마무리를 지을 차례. 사랑스런 핑크 빛의 입술로 달콤한 고백을 전하면 아무리 무뚝뚝한 남자라도 당신의 매력을 거부할 수 없다. 투명한 피부에 어울리는 촉촉하고 사랑스런 핑크 입술로 매력을 업 시켜 보자.
루나의 ‘모이스쳐 립 글로우’는 자연스러운 핑크컬러 틴트와 보습효과를 동시에 담은 틴트형 립밤이다.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성분이 입술의 각질을 완화시키고 보습감을 전해주어 차가운 겨울바람에도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준다. 여기에 틴트 효과가 더해져 가볍게 발라주는 것 만으로도 본래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핑크빛 입술을 완성해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