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보령메디앙스가 2월 한 달간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주요 대형마트에서 ‘삼성전자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와 함께하는 새봄맞이 모음전’을 펼친다고 최근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해 12월부터 보령메디앙스 유아생활용품 비앤비(B&B)와 삼성전자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가 함께 펼치는 영렝??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인근의 마트를 찾아 비앤비를 비 롯해 닥터아토, 더퓨어 등 보령메디앙스 제품을 구입하면 구입가격에 상관없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단, 마트별 이벤트 기간이 상이한 만큼 각 마트와 지점별로 이벤트 여부와 기간을 별도 확인해야 한다 .
보령메디앙스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3대)를 비롯해 유ㆍ아동에게 인기가 높은 스킵합 가방과 닥터아토 트리트먼트 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방 침이다.
또한 이에 앞서 지난 1월 코엑스에서 열린 베이비페어 기간 동안 진행한 ‘나만의 아이옷 세탁노하우’ 이벤트와 구매응모권 이벤트의 당첨자를 선정, 아가사랑 플러스 세탁기를 비롯해 비앤비 유연제 등
다양한 경품들을 증정할 방침이다. 당첨자는 12일부터 비앤비 홈페이지(http://bnb.medienc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령메디앙스 담당자는 “양사의 공동마케팅이 각 사의 고객들에게 다양한 임신 및 육아정보를 제공하고 이에 따라 다양한 신규컨텐츠와 서비스가 개발되는 등 기대이상의 효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소비 자의 높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재 보령메디앙스와 삼성전자의 공동마케팅은 각 사의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할인권 및 선물증정 등의 특전과 임신ㆍ육아강좌 ‘매터니티스쿨’, 온오프라인 참여이벤트 등으로 다양하게 펼쳐지 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