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비오템이 지성 피부 고민을 관리해주는 ‘퓨어펙트’ 라인 제품 체험 및 다양한 마케팅, 홍보 활동을 펼칠 ‘비오템 퓨어펙트 서포터즈’를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비오템 퓨어펙트 서포터즈’는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5월 중 참가자 선정이 완료되며 6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제품 홍보 및 UCC 제작 등의 팀 미션과 개별 미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선발된 서포터즈 전원에게는 비오템 ‘해초 모공 비누’와 신제품 ‘원 미닛 모공 마스크’ 등 퓨어펙트 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돼 대외활동에 참가하면서 피부 고민도 관리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우수 활동자를 위한 알찬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개인 미션 우승자 2명에게는 진동 클렌징 디바이스 ‘클라리소닉’과 50만원 상당의 비오템 제품이, 우수 활동 팀 3팀에게는 1등 팀에 300만원, 2등 팀에 200만원, 3등 팀에 100만원 상당의 비오템 제품이 증정되는 등 활동 기간 동안 성실히 임한 참가자에게는 풍성한 선물이 주어질 예정이다.
‘비오템 퓨어펙트 서포터즈’는 마케팅과 홍보활동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또는 휴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개인 및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50명은 10개의 팀으로 나뉘어 활동하게 되며, 합격자는 오는 30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비오템 퓨어펙트 서포터즈’가 체험할 ‘퓨어펙트’ 라인은 모공과 피지, 각질 등을 케어해주어 지성 타입 피부와 여름철 번들거리는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퓨어펙트 스킨, 에센스 로션, 해초 모공 비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비오템 퓨어펙트 서포터즈’ 지원 및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iother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