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더샘은 청정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이 가능한 스킨케어 ‘아이슬란드 수분 라인’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더샘의 ‘아이슬란드 수분 라인’은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가 들어있는 ‘바이오 미네랄 워터’가 함유돼 피부에 물보다 빠르게 수분 공급을 해줄 뿐 아니라 극한의 날씨를 이겨내고 자라난 ‘아이슬란드 식물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 강인한 생명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주는 스킨케어 라인이다.
특히 크림의 경우에는 수분이 피부에 흡수되면 수분 볼륨이 팽창되는 ‘워터 볼륨 공법’을 적용하여 빈틈없이 꽉 찬 피부로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 또한 전 제품 모두 피부에 유해한 5가지 성분(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벤조페논, 미네랄오일, 탤크)을 첨가하지 않아 더욱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슬란드 미네랄 워터’는 청정한 원시 자연상태를 유지하고 있는 아이슬란드의 화산 기반암에서 천연 여과과정을 거쳐 친환경적으로 채취한 순수한 물로 깨끗할 뿐 아니라 미네랄이 풍부하고, 피부 친화력이 높아 수분 보유 능력이 탁월하다.
한편 더샘은 출시 기념으로 아이슬란드 워터 볼륨 수분 크림 구매 시 ‘아이슬란드 수분 미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