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쏘내추럴에서 컬러와 보습을 동시에 부여해 입술에 생기를 주는 젤리 틴트 밤 “롱웨어 틴티드 립 젤리 밤”의 새로운 컬러 ‘엠버 코랄’, ‘리얼 팝 레드’를 출시한다.
쏘내추럴의 롱웨어 틴티드 립 젤리 밤은 립스틱, 틴트, 립밤, 보습, 글로스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5-in-1 립 제품으로 선명한 발색과 입술에 스며드는 틴트기능, 립밤처럼 부드럽게 발리는 발림성으로 인해 보습 및 글로스의 윤기를 더한 멀티 립 제품이다.
롱웨어링 효과로 잘 지워지지 않으며 오랜 시간동안 선명한 컬러를 유지해 준다. 뿐만 아니라 망고씨드버터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입술이 트지 않도록 도와주며, 아르간 오일과 호호바 오일 성분이 건조한 입술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고 촉촉한 입술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컬러는 ‘엠버 코랄’과 ‘리얼 팝 레드’ 총 2가지 이다. ‘엠버 코랄’은 통통튀는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코랄 컬러이며, ‘리얼 팝 레드’는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딥 레드 컬러이다. 기존에 출시 된 4가지 컬러에 2가지 컬러가 추가됨으로써 보다 다양한 컬러 선택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쏘내추럴의 촉촉 탱글 젤리 틴트밤인 롱웨어 틴티드 립 젤리 밤의 새로운 컬러는 는 오직 쏘내추럴 홈페이지(www.sonatural.co.kr)과 쏘내추럴 모바일샵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