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해피바스가 향수에서 유래한 풍부한 향과 천연 유래 성분을 통한 보습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퍼퓸라인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한층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퍼퓸 라인’은 제품의 최대 강점인 향기에 집중해 더욱 풍부해진 향을 오래도록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됐다. 특히 일반 바디워시나 바디로션보다 높은 부향율로 최대 8시간 동안 지속되는 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퍼퓸 라인’의 바디워시와 바디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여름철 무거운 향수 대신 은은한 향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고급 향수를 연상시키는 심플한 패키지 라인과 디자인을 더해 ‘퍼퓸 바디 라인’만의 독특한 감성을 전달한다.
아울러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 효과도 놓치지 않았다. 발효와 정제를 통해 얻어낸 보습 성분인 치마버섯 다당체와 피부 보습에 좋은 라벤더, 카모마일, 위치하젤 추출물을 정제한 허브 워터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깊고 강력한 촉촉함을 선사한다.
특히‘퍼퓸 바디 워시’에는 향 성분을 그물망 구조(폴리머)에 담아 향기가 쉽게 날아가지 않고 오래 유지되도록 하는 해피바스만의 기술이 적용되어 세정 후에 향기가 오래도록 남을 수 있게 했다.
한편 해피바스의 ‘퍼퓸 라인’은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