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라비다가 IR52 장영실상 수상을 기념해 라비다 파워셀 홈페이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 이벤트는 셀 신호전달 기술력의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가 국가가 인정하는 최고의 기술상인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한 기념으로 마련됐다. 수상을 통해 파워셀 에센스는 국내 현존하는 퍼스트에센스 중 유일하게 장영실상 수상이력을 가진 제품이 됐다.
이벤트 참여는 라비다 공식 홈페이지(www.thelavida.co.kr)에서 가능하며 장영실상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와 함께 본인의 SNS으로 스크랩한 URL주소를 함께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장영실상 수상 기념 이벤트는 20일부터 내달 22일까지 열리며 당첨자는 내달 26일에 라비다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총 100명의 당첨자는 라비다 만의 독보적 기술력인 ‘파워셀’이 가득 담긴 선물을 받게 되며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정품(30명)과 라비다 파워셀 체험용 키트(70명)이 주어진다.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IR52 장영실상 수상을 계기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는 독보적인 셀 신호전달 기술력을 가진 최고의 퍼스트 에센스로 인정받게 됐다”라며 “이번 홈페이지 이벤트에서 소비자들이 라비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파워셀 기술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라비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파워셀 에센스는 코리아나화장품에서 개발한 독자 성분 파워셀 성분을 90.5% 고농축 함유한 원액 타입의 에센스다. 세포 활동에 최적인 환경을 조성해주고 세포의 자생력을 키워 피부 근원의 힘을 강화시켜 젊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미백, 주름개선 등 기능성 성분들과 시너지 효과를 이뤄 효능을 높여주며 모든 피부 고민의 첫 단계에 사용하는 필수 에센스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