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오늘, ‘더모스트 세라딘’ 출시

소망화장품 오늘, ‘더모스트 세라딘’ 출시

기사승인 2014-05-26 11:49:00

[쿠키 생활]
소망화장품의 뷰티 & 라이프스타일 숍 ‘오늘(Onl)’ 에서 민감성 피부를 자극 없이 순하게 보호해주는 민감 초보습 스킨케어 라인 ‘더모스트 세라딘’ 라인을 출시한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스트레스나 자외선, 공해 등과 같이 내외적 환경 요인으로 인해 민감성 피부가 급증하고 따가움이나 붉어짐, 여드름, 아토피, 알레르기 등의 증상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며 “이번 신제품은 남녀 노소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게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고 피부 안정성을 확보한 저자극 제품으로 선보이게 되었다” 고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Onl 더모스트 세라딘’ 라인은 기존 ‘Onl 더모스트’ 라인에 함유된 자사만의 ‘힐링 온천수’에 물보다 진한 보습력의 ‘세라마이드’를 더해 민감해진 피부를 치유하는 기능뿐만 아니라 깊은 영양까지 더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는데 탁월하다.

‘Onl 더모스트’ 라인의 대표 성분인 ‘체코 카를로비 바리 온천수’는 유럽의 저명 인사들이 찾는 유명한 온천 도시의 온천수로, 10가지 미네랄로 구성되어 피부 진정 및 재생, 살균 효과에 탁월하고 풍부한 수분 공급과 pH 밸런스를 조절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물보다 진한 보습력의 ‘세라마이드’는 피부를 구성하는 중요한 성분 중의 하나로, 피부 본연의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하여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신제품 ‘Onl 더모스트 세라딘’ 라인은 토너, 에멀젼, 크림, 마일드 썬 크림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출시된다. 전라인 피부 자극 테스트, 하이포알러지 테스트가 완료되었으며, 알러지 프리 향료를 사용하여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주력 제품인 ‘Onl 더모스트 세라딘 크림’은 48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가 완료된 제품으로 정제수가 아닌 온천수 100% 함유로 약산성 제형이 민감성 피부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었다. 여기에,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식물성 콤플렉스와의 조합으로 피부 장벽을 개선시킨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롤링감과 오랜 시간 지속적인 보습력을 자랑하며 깊숙이 스며드는 영양과 보습이 피부를 정상화 시킨다.

한편 신제품 ‘Onl 더모스트 세라딘’ 라인은 전국 오늘(Onl) 매장과 뷰티크레딧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전 제품 3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전유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