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글라스가 공식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쿡웨어 브랜드 시트램(SITRAM)의 ‘그라노블(Granoble) 프라이팬’ 4종을 오는 6일 CJ 오쇼핑을 통해 출시하고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CJ 오쇼핑 출시 방송은 6일 낮 12시 40분부터 진행된다. 제품은 지름 22㎝ 프라이팬, 28㎝ 프라이팬, 22㎝ 궁중팬, 28㎝ 궁중팬 등 시트램 그라노블 프라이팬 4종과 유리 뚜껑, 사각 그릴팬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12만9000원이다.
삼광글라스는 커뮤니티와 블로그에서 시트램 홈쇼핑 출시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삼광글라스㈜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glasslock/)에서는 6일부터 11일까지 ‘본방 사수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커뮤니티 내 이벤트 전용 게시판에 홈쇼핑 방송 화면을 사진으로 찍어 업로드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4일이며,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다양한 글라스락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삼광글라스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uhas_skg)에서는 ‘본방 사수 후기 작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부터 11일까지 블로그의 이벤트 게시글에 그라노블프라이팬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와 홈쇼핑 방송 시청 후기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삼광글라스 제품을 증정하며 결과는 14일 발표한다.
시트램 그라노블 프라이팬은 9일 신세계 백화점 영등포점을 시작으로 신세계 백화점과 AK 백화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