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2015 CES' 2개 부문 혁신상 수상

벨킨, '2015 CES' 2개 부문 혁신상 수상

기사승인 2015-01-09 16:54:55
벨킨 인터내셔널이 ‘CEA(Consumer Electronics Association)’의 독립 산업 전문가와 무역 전문 미디어 패널에 의해 선정되는 ‘2015 CES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혁신상을 수상한 벨킨 제품은 새롭게 출시한 아이패드 에어용 벨킨 ‘QODE 얼티메이트 프로 키보드 케이스’와 스마트폰 스크린 보호 및 케어를 위한 벨킨 ‘트루클리어 프로 어드밴스드 스크린 케이스 시스템’이다.

태블릿, e-리더기 및 모바일 컴퓨팅 분야 수상 제품인 벨킨 QODE 얼티메이트 프로 키보드 케이스는 벨킨의 가장 진보된 아이패드 키보드다. 이 제품은 최상의 타이핑 디자인, 뛰어난 내구성,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에 휴대성도 탁월해 아이패드 에어를 폭넓게 활용하는 데 도움을 준다.

키보드와 함께 사용하거나 케이스 자체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가로, 세로 모드로 거치가 가능한 분리형 케이스다. 이 제품은 업계 최초로 노트북과 동일한 키 수를 갖췄으며 어두운 곳에서도 편리한 타이핑을 도와주는 백라이트 키, 두 개의 디바이스를 동시에 페어링할 수 있는 블루투스 스마트 기술 등 프리미엄 기능을 갖췄다.

벨킨 트루클리어 프로는 포터블 미디어 플레이어 및 액세서리 분야에서 인정받은 제품으로 세계 최초의 소매점용 스크린 케이스 시스템이다. 트루클리어 프로 CX 머신과 트루클리어 스크린 보호필름으로 구성된 모듈러 키트로 보호필름을 기포 없이 정확하고 쉽게 부착할 수 있다.

올리버 던컨 수석 디자인 이사는 “디자인과 기술력의 혁신은 벨킨 브랜드의 주춧돌이며, 이 분야의 성취에 관련해서 무한한 자부심을 갖고 있다”며 “혁신상을 수상한 두 제품은 벨킨의 제품 창조에 대한 열정뿐만 아니라 기술을 대변해 주는 것이다”고 말했다.

김진환 기자 goldenbat@kukimedia.co.kr
goldenbat@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