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진환 기자] 필립스코리아가 2000W급 유선 청소기와 동급의 청소력에 18V 리튬-이온 배터리를 장착해 한층 더 완벽해진 2-in-1 무선 청소기 ‘파워프로 듀오 블랙(PowerPro Duo Black, 모델명: FC6168/01)’을 출시한다.
필립스가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파워프로 듀오는 핸디형 청소기와 스틱형 청소기가 결합된 2-in-1 무선 청소기.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흡입하는 초강력 흡입력을 자랑하는 파워프로 듀오는 출시 이후 탁월한 성능과 높은 편의성으로 인기를 끌었다.
새롭게 출시하는 파워프로 듀오 블랙은 리튬-이온 배터리를 탑재해, 시속 220㎞의 초강력 허리케인 흡입력을 더 오래 지속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모델 대비 사용 시간은 2배 더 길어지고 충전 시간은 70% 짧아져, 한번 완전 충전 시 최대 40분간 사용이 가능하다. 리튬-이온 배터리는 니켈 배터리 보다 수명이 3배 더 길어 무선 청소기임에도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필립스 파워프로 듀오 라인의 ‘파워 싸이클론 기술(PowerCyclone Technology)’ 기술은 일반 유선 청소기 라인에 탑재됐던 기술로, 2000W급 유선 청소기와 동급의 초강력 흡입력을 제공한다.
흡입력을 극대화하는 일직선으로 디자인 된 공기 흡입부를 통해 먼지를 빠르게 흡입, 이동시킨 후 정전 필터를 통해 공기에서 미세한 먼지까지 효과적으로 분리하며 먼지통에 먼지가 차도 강력한 흡입력을 유지한다.
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 할 수 있도록 청소기 흡입부에는 어떤 크기나 각도에서도 효과적으로 먼지를 흡입하는 ‘트라이-액티브 터보 노즐(TriActive Turbo Nozzle)’을 장착, 노즐 내 장착된 전동 브러시로 강력한 회전으로 작은 먼지까지 흡입한다. 딱딱한 거실 바닥, 카페트, 침실 등 어떤 공간에서도 완벽한 청소 결과를 자랑하며, 애완동물의 털 등을 제거하는데도 효과적이다.
그 외에 원스텝(One-step) 먼지통 디자인도 필립스 파워프로 듀오 라인만의 특징이다. 원심력을 이용해 먼지가 정 가운데부터 모이도록 디자인 된 내부와 먼지통 전용 뚜껑으로 먼지통을 비울 시에도 먼지 날림 없이 깔끔하게 버릴 수 있어 실내 공기 오염의 가능성을 최소화한다. 구매 후 배터리를 포함해 2년까지 무상 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판매가는 29만9000원. goldenbat@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