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하와이 여행 계획서 공모 이벤트=진에어는 2016년 하반기 진마켓 오픈을 기념해 ‘나만의 하와이 여행 계획서’ 모집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참여 방법은 총 100만원 예산의 4박 6일 일정 하와이 여행 계획서를 자유 양식으로 개인 SNS에 게재한 후 관련 게시글 링크, 이름, 연락처 등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단 제출하는 하와이 여행 계획서에는 진에어의 연중 최대 특가 프로모션인 2016년 하반기 진마켓의 인천-호놀룰루 노선 항공 스케줄 및 특가 운임 내용이 포함되어야 한다.
진에어는 최종 선발된 1명에게 인천-호놀룰루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을 제공해 계획한 여행 일정에 따라 하와이를 다녀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국내선 무료 왕복 항공권(3명), 진에어 로고 상품(5명), 모바일 음료 쿠폰(20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20일 심사를 거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제주항공, 항공기 24호기 도입=애경그룹 계열 제주항공은 보잉 737-800(좌석 186~189석) 기종을 추가했다,
올해 들어 제주항공 4번째 신규항공기를 도입하고 계약이 만료된 2대의 항공기를 반납함에 따라 24대의 항공기를 보유하게 됐다. 보유 항공기 전체 평균기령도 10.4년으로 낮아졌다.
또한 이번 도입기는 제주항공 모델 송중기의 2번째 래핑 항공기이다. 이번에는 송중기의 객실승무원 복장과 가벼운 여행복 차림이 래핑되어 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토파스 세일즈 콘테스트 성황리 종료=인도네시아 국영 항공사인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과 항공예약시스템 회사 토파스여행정보(이하 토파스)이 함께 진행한 ‘토파스 세일즈 콘테스트’가 성황리 종료됐다.
이번 콘테스트는 4월 25일부터 6월 19일까지 진행됐으며 그 결과 발권 최우수 여행사는 ‘사일런스홀딩스’가, 발권 증가율 최대 여행사는 ‘하나투어’가 선정됐다.
이 두 여행사에는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이 상품으로 각각 증정됐다. 정리=이훈 기자
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