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훈 기자] 투썸플레이스, 가을 시즌음료 출시=투썸플레이스가 가을 시즌음료 3종을 출시하고 한시 판매에 돌입한다.
이번 가을 음료는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따뜻한 음료를 찾는 고객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준비했다. 진하고 달콤한 에스프레소 베이스의 라떼와 고구마를 활용한 이색 라떼에, 상큼하고 따뜻한 과일티 등 총 3종이다.
카페베네, 추석 선물세트 출시=카페베네가 명절을 맞이해 ‘카페베네 추석 선물세트’ 2종을 출시한다.
카페베네의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올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콜드브루 커피가 포함된 세트 상품으로 준비됐다.
커피를 즐기는 사람을 위한 3가지 콜드브루가 포함된 제품 ‘카페베네 콜드브루 스페셜 세트’와 합리적인 가격대에 1가지 콜드브루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인 ‘카페베네 콜드브루 단품 세트’ 총 2종으로 선보인다. 가격은 각각 3만 2000원, 1만원이다.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데이 이벤트=엔제리너스커피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및 명사를 초청해 문화적 경험을 제공하는 ‘스페셜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스페셜데이’ 이벤트는 8월 31일부터 9월 4일까지 엔제리너스커피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고객 80명 대상으로 오는 9월 9일 저녁 6시 30분부터 엔제리너스커피 스페셜티 매장 세종로점에서 150분간 진행한다.
세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스페셜데이’는 감성 디자이너 ‘공병각의 인생 캘리’ 강연을 선보일 계획이다.
미스터피자, 연세대 어린이병원서 ‘맛있는 재능’=MPK그룹의 미스터피자는 31일 서울시 서대문구 신촌에 위치한 세브란스 어린이병원을 방문해 환아들을 대상으로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드림팀은 '세계피자대회(World Pizza Games)'에서 지난 2014년부터 3년 연속우승을 한 도우쇼 세계 챔피언으로, 지난 2004년부터 소외계층을 찾아가 피자 도우를 활용한 공연과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를 진행하며 재능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날 드림팀은 신촌 세브란스 어린이 병원에서 입원 및 외래 환자, 보호자 등을 대상으로 피자 만들기 체험행사와 도우쇼 공연을 진행했다.
할리스커피, 가을 신메뉴 출시=할리스커피가 커피의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입은 물론 눈으로도 음미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가을 신메뉴, ‘크림라떼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크림라떼 3종’은 2015년 가을 출시해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크림라떼를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는 음료다.
스위트 크림라떼, 그린티 크림라떼, 밀크티 크림라떼 3가지로 출시되며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ho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