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단신] 디아지오코리아·골든블루·하이트진로 外

[주류 단신] 디아지오코리아·골든블루·하이트진로 外

기사승인 2016-09-08 11:09:04

[쿠키뉴스=조현우 기자] 디아지오코리아, 기네스 스페셜 패키지 한정 출시=디아지오코리아가 400㎖ 기네스 캔 6개로 구성된 기네스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나들이객이 많아지는 가을철을 맞이해 야외 활동 시 운반하기 쉽게 구성됐으며 둥근 통 형태 케이스에 얼음을 넣어 야외에서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게 디자인됐다. 디아지오코리아는 동시에 주요 수도권 대형마트에서 기네스 시음행사를 진행하는 등 소비자 경험을 확대해나간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 ‘팬텀 더 화이트’ 전국 판매=골든블루가 화이트 위스키 ‘팬텀 더 화이트’의 전국 판매를 시작한다. 팬텀 더 화이트는 2030 세대를 공략하기 위해 골든블루에서 지난 5월 출시한 위스키다. 수도권을 중심으로 2030세대들이 모이는 홍대, 건대, 이태원 등 주요 상권에서 먼저 판매를 시작했다. 골든블루는 판매 확대를 통해 접점을 늘려 위스키 음용 인구 저변 확대와 대중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하이트진로, 추석맞이 먹거리 봉사활동 전개=하이트진로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봉사활동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추석에 가족과 함께 하지 못하는 저소득층 가정 아동, 노인 등 소외될 수 있는 이웃들을 위해 기획됐다. 최근 출시된 망고링고, 청포도에 이슬 등 제품 특색에 따라 3색 송편을 빚어 하상장애인 복지관에 전달했다. 12일에는 지역아동센터, 영등포 쪽방촌 등 서울시내 25곳의 사회복지기관의 7천여 명에게 송편과 식혜를 전달할 예정이다.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