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박은비 기자] 2017년도 정시모집이 4일로 마감하는 가운데, 더 나은 도약을 위하여 일찌감치 재수학원을 알아보는 수험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재수를 시작하기로 마음먹은 수험생들은 다른 수험생들보다 수능준비를 미리 시작함으로써 상위권을 선점하고 싶어하기 마련이다.
실제 2017 불수능의 영향으로 수능 점수가 발표되기 전부터 재수학원 관련 문의가 급증하고 올해 모의고사보다도 난이도가 높았던 수능으로 인해 재수생이 증가함에 따라, 2018학년도 수능경쟁은 더욱 치열해질 전망이다.
이에 따라 성남재수학원 분당청솔학원에서는 정시 모집을 끝내고 본격적으로 2018학년도 수능을 대비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1월 16일(월) '프리정규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프리정규반'은 정규반을 시작하기 전 4주간 미리 준비하는 과정으로 다른 수험생들보다 일찍 수능을 대비할 수 있는 기회이다. 상위권을 노리는 학생들과 기본기를 탄탄히 하여 수능을 준비하려는 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로 보여진다.
분당청솔학원 관계자는 “프리정규반 모집에 앞서 2018학년도 수능을 위한 재수선행반 모집이 지난 2일 성황리에 마감됐다”면서 “재수선행반을 신청하지 못한 학생들이라면 이번 프리정규반 수강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했다.
한편, 분당청솔학원은 재수종합반 운영으로 2015학년도를 포함, 2년 연속 수능만점자를 배출한 바 있다. '프리정규반'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프리정규반 홈페이지는 3일(화) 오픈한다.
eunbi042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