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에너지(주), 도시가스 시공사 간담회 개최

대성에너지(주), 도시가스 시공사 간담회 개최

기사승인 2017-03-02 21:34:30

[쿠키뉴스 대구=김강석기자] 대성에너지() 영업본부는 2일 대구 알리앙스에서 도시가스 시공사 대표와 시공관리자 1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상호 상생발전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도시가스 시공사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고객서비스 제고와 가스설비공사의 품질 향상을 위해 우수 시공사에 대한 시상과 함께 도시가스 업계 동향, 도시가스 보급 확대를 위한 정보교류 및 업무개선 사항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는 등 상호 협력의 장을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공사품질 및 고객만족도 등을 종합 평가해 ()제일엔지니어링, ()유성도시가스, ()대영이엔에스 등 10개 사를 우수시공사로 선정했고, 올해 신규투자에 대한 설명과 각종 업무 변경사항, 개인정보보호법 준수 등 협조사항을 안내했다.

특히 판매량 증대를 위한 고효율 가스기기를 소개하는 자리에서 린나이코리아는 빌딩, 병원, 호텔, 사우나 등 다양한 상업시설의 중대형 보일러를 대체하기 위해 개발된 최첨단 비례제어 온수시스템인 캐스케이드 시스템이 가스비 절감효과가 탁월하고 경제성이 우수해 고객만족도가 높은 점이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소개된 가스빨래건조기는 시공사의 영업 전략과 맞물려 2015년 대비 3배 이상 성장을 기록하기도 했다.

kimkangsuk1@kukinews.com

김강석 기자
kimkangsuk1@kukinews.com
김강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