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이연진 기자] GS건설은 오는 5월 분양 예정인 경기 안산시 '그랑시티자이 2차'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홍보대사 앰버서더(Ambassador)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앰버서더로 선정되면 그랑시티자이 2차의 분양 초기부터 계약시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병행하게 된다.
자격요건은 신청일 기준 1순위 청약통장을 보유한 안산 거주자로, 그랑시티자이 2차 청약 및 계약 의사가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분증과 청약통장을 지참하고 분양홍보관을 방문하면 된다.
앰버서더들은 특별회원 자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먼저 전원에게 앰버서더 카드와 CGV안산점(자이전용관) 영화티켓 2매씩 무료 증정한다. 또 3만여명의 그랑시티자이 입주민과 안산 소상공인(F&B·교육·의료·뷰티 등)을 대상으로 멤버십 제휴업체를 모집할 예정이다.
한편 그랑시티자이 2차는 주거·상업·문화가 결합된 총 7,653가구 규모의 안산시 상록구 사동(고잔신도시 90블록) 일대의 미니신도시급 개발사업 중 2단계 사업이다. 단지는 지하 2층~지상 최고 49층 14개 동, 총 3,370가구 규모로 이중 아파트는 2,872가구, 오피스텔은 498실로 구성돼 있다. lyj@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