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유수환 기자] 투교협, 디스플레이 산업 강좌 17일 개최
전국투자자교육협의회(투교협)는 이달 17일 오후 4시부터 2시간 동안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에서 ‘디스플레이 산업 분석 및 전망’이라는 주제로 정기 수요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강좌는 하이투자증권 정원석 연구위원이 강사로 나와 최근 디스플레이 산업 기술의 발전 방향과 국내외 업체들의 현황 및 성장가능성 등을 점검한다. 또한 향후 성장성이 기대되는 곡면 유기발광다이오드(Flexible OLED) 산업에서 수혜가 예상되는 업체들의 투자 아이디어 등에 대한 강연도 진행된다.
강좌는 무료이고 일반인이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다. 11일부터 투교협 홈페이지에서 선착순(170명)으로 신청을 받는다.
NH투자증권, 5월 ‘100세시대 아카데미’ 개최
NH투자증권은 ‘가족과 소통하는 대화 방법’과 ‘노후를 위해 투자하면 좋은 펀드’를 주제로 공개형 노후설계 교육 프로그램인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이달 17일, 18일, 24일에 각각 개최한다.
‘노후를 위해 투자하면 좋은 펀드’에서는 일반적인 자산배분과 노후를 위한 자산배분의 차이점을 알아보고, 노후를 위해 투자하면 좋은 펀드를 소개한다.
또한 ‘가족과 소통하는 대화 방법’이라는 교양강좌에서는 부모-자녀간, 고부간, 부부간 소통을 높이기 위한 대화법에 대해 알려준다.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선착순 50명까지 NH투자증권 영업점에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