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중소기업지원기관 SBA(서울산업진흥원, 대표이사 주형철)의 지원기업인 ‘제이엠더블유(대표이사 강민웅, 이하 JMW)’가 쿨샴푸 ‘온 쿨링 샴푸(JMW On Cooling Shampo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JMW는 헤어 스타일링을 위한 일반인 및 전문가용 미용기기 제조업체로,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특허와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또한 친환경적인 제품 개발을 통해 인체와 환경을 생각한 자연주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선보인 ‘온 쿨링 샴푸’는 박하와 허브를 주 성분으로 하여 열감이 많은 두피를 진정시키고 청량함과 시원함을 주는 제품으로, 쿨링감이 오래 지속되어 평소 피지가 많은 남성이나 지루성 피부염, 두피 열감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JMW관계자는 “‘샴푸에 함유 된 박하, 페퍼민트, 티트리, 로즈마리, 라벤더 추출물은 청량감을 주는 동시에 여름철 열에 지친 두피와 모발에 생기를 되찾아 주는데 도움이 된다”면서 “또한 두피 진정,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데 효과적이며, 인위적이지 않은 허브향으로 시원함을 더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SBA가 운영하는 ‘하이서울브랜드’는 높은 상품 경쟁력과 뛰어난 상품 가치가 인정되는 상품, 히트 브랜드 상품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있는 상품,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장가능성을 인정받은 중소기업 상품에 대해 판로확대, 마케팅, 유통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JMW는 높은 기술력과 상품성을 인정받아 SBA의 지원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eunbi0426@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