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이모저모]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인터파크 제휴 이벤트’ 外 미래에셋대우

[금융 이모저모]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인터파크 제휴 이벤트’ 外 미래에셋대우

기사승인 2017-09-04 18:26:05

[쿠키뉴스=유수환 기자] 한국투자증권, ‘뱅키스-인터파크 제휴 이벤트’ 실시

한국투자증권은 온라인 서비스 브랜드인 뱅키스(BanKIS) 신규고객 대상 ‘뱅키스-인터파크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

인터파크 내 ‘뱅키스 상품몰’을 통해 이달 28일까지 뱅키스 비대면 위탁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 전원에게 3만원 상당 인터파크 구매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최대 5만원 상당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계좌 개설일부터 5년간 온라인 국내주식 거래수수료를 면제해준다.

한국투자증권 이병철 eBusiness본부장은 “일반인들이 어려워하는 주식과 금융상품을 온라인 쇼핑처럼 친숙하게 접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인터파크 전용 금융상품 출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참여는 한국투자증권 자산관리앱 펀답(Fundapp)을 통해 뱅키스 비대면 위탁계좌 개설후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미래에셋대우, 10월 31일까지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실시

미래에셋대우는 오는 10월 31일까지 ‘미래에셋대우 다이렉트플러스 계좌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통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 또는 1년 이상 국내 주식 거래를 하지 않은 고객 중 국내 주식 잔고가 10만원 이하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오는 2025년 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 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계좌 개설 이후 1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 시 추가로 신세계 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