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캐릭터 컷 공개… 데뷔 첫 단발 변신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캐릭터 컷 공개… 데뷔 첫 단발 변신

기사승인 2017-09-12 10:03:11


가수 겸 배우 배수지의 SBS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캐릭터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배수지의 긴 머리, 단발머리 모습이 담겨 있다. ‘홍주 삼겹살’ 앞치마를 두른 단발머리의 홍주가 누군가에게 파이팅을 하는가 하면, 빨간색 트레이닝복을 입고 큰 안경을 쓴 긴 머리의 홍주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또 침대에서 악몽을 꾼 듯 괴로워하는 모습과 골똘히 생각에 빠져 메모를 하는 모습 등도 공개됐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배수지)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이종석)의 이야기다.

삼겹살집을 하는 엄마를 도우며 사는 평범한 백수 홍주는 남들이 모르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바로 꿈에서 미래를 볼 수 있다는 것. 그녀의 꿈은 반드시 이루어지고 단 한 번도 틀린 적이 없을 정도다. 그래서 홍주는 자신의 꿈을 메모하는 습관을 갖게 됐다.

배수지는 이러한 홍주를 표현하기 위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긴 머리를 잘랐다. 또한 미래를 보는 홍주의 특별함과 그녀가 처한 환경, 심경 변화 등을 제작진과 함께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며 연기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배수지가 남홍주 역을 위해 데뷔 후 처음 단발로 변신할 정도로 애착을 보이며 촬영했다”며 “상큼함과 귀여움을 동시에 뿜어내는 홍주만의 매력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현재 방송 중인 SBS ‘다시 만난 세계’ 후속으로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