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새해맞이 ‘스마트 플러스 프로모션’ 진행= 포드코리아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하여 3월 31일까지 36개월 무이자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새해맞이 스마트 플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포드 파이낸스 서비스를 통해 포드 쿠가와 몬데오를 구매하는 고객은 pTrend 트림 기준 월납입금 5만5420원(36개월 무이자 유예 할부) p1년 내 신차 교환 보상(최초 등록 시점 시 1년 이내) p1년 간, 일정 조건에 부합하는 덴트, 스크래치 등의 손상에 대해 최대 3회 무상 수리를 제공하는 ‘스마트 리페어 프로그램’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혼다코리아, 2018년형 CB125R 사전예약 프로모션 및 발매기념 이벤트 진행 = 혼다코리아는 자사의 엔트리급 스포츠 네이키드 모터사이클 CB125R을 공개했다. 오는 31일 까지 사전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혼다 정품 웨이스트백을 증정하는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018년형 CB125R은 저·중속 영역에서 강력한 가속성능을 제공하는 수랭식 단기통 엔진을 탑재해 도심 주행에서 최적의 주행성을 자랑한다. 존재감 있는 대형 스포츠 모터사이클의 외관을 적용하면서도 125kg이라는 동급 대비 최경량 차체 중량을 실현했다.
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 이벤트 개최=아우디 코리아는 지난 13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서울 광화문 동아미디어센터 앞 광장에서 혼합현실을 체험할 수 있는 ‘아우디 MR 익스피리언스’를 개최한다. 관객들은 부스에 설치된 위, 아래, 좌, 우, 바닥까지 총 5개의 스크린을 통해 총 3개의 혼합현실 (MR) 공간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첫 번째 공간인 도심에서 관객들은 ‘아우디 RS 7 파일럿 드라이빙 컨셉트카’를 직접 탑승한 듯한 경험을, 두 번째 공간은 스키점프대로 보조 장치 없이 아우디 차량으로 스키점프대를 거슬러 올라가는데 성공하여 아우디 상시사륜구동 콰트로 기술의 우수함을 전 세계에 입증했던 80년대 아우디의 대표적인 TV 광고의 한 장면 속으로 이동하게 된다.
닛산, 크로스모션(Xmotion)컨셉트 카 최초 공개= 닛산은 2018 북미 국제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크로스모션 컨셉트 카를 공개했다. 크로스모션은 크로스오버와 SUV 분야에서 닛산이 쌓아 온 자산을 토대로 개발된 신개념 컴팩트 SUV다. 크로스모션은 롱 휠베이스 기반으로 주행감각을 최대로 끌어올리기 위해 휠과 타이어를 최대한 바깥으로 돌출시켰으며 6명이 탑승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차세대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기술도 탑재됐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