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는 모바일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킹덤 오브 히어로: 택틱스 워(이하 킹덤 오브 히어로)’에 ‘길드 토벌’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18일 밝혔다.
길드 토벌은 자신이 속해 있는 길드원들과 몬스터를 공략하는 콘텐츠다. 요일별로 등장하는 몬스터가 달라지고 하루에 3번 공략에 도전할 수 있다. 라운드 클리어에 성공할 경우 다음 라운드에 계속 도전할 수 있다. 길드 토벌은 같은 길드에 속한 길드원들이 개별적으로 몬스터를 공략한 후 길드원들의 라운드 진출 점수를 합산해 보상을 획득하게 된다.
신규 영웅 ‘아르테미스’도 추가된다. 아르테미스는 수면 스킬, 힐 등 스킬을 보유한 4성 원거리 딜러 영웅으로 ‘길드 포인트’를 모아 조각을 구매하거나 ‘길드 균열’ 참여 등 길드 활동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길드 균열은 길드 관리자가 오픈 할 수 있으며 해당 길드원들만 참여가 가능한 던전이다.
아울러 신규 가입자들에게 5성 확정권인 ‘신의 소환서’를 증정하고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산타가 등장하는 이벤트 던전 균열에서 ‘선물 꾸러미‘를 획득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으며 ‘룬‘ 강화 횟수와 은화 소모량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