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인 홍콩’에서 트와이스가 태민의 ‘MOVE’ 커버 댄스로 커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상큼과즙미를 뿜어내는 트와이스가 섹시한 반전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되서다.
KBS2 ‘뮤직뱅크 관계자는 “’뮤직뱅크 월드투어’(연출 이정규)-‘뮤직뱅크 인 홍콩’에서 트와이스가 태민의 ‘MOVE’를 커버한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특히 공개된 스틸 속 블랙 의상을 입고 파격 변신한 트와이스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자욱한 안개 속에서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벌이는 트와이스 채영, 미나, 모모, 다현의 모습이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모모는 탄탄한 복근과 힘있는 동작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날 트와이스는 글로벌한 인기를 가진 K-pop 스타인 만큼 이들의 등장만으로도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가 뜨거운 환호로 가득 찼다는 전언이다. 특히 매 무대마다 특색 있는 퍼포먼스로 홍콩 현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한편 ‘뮤직뱅크 인 홍콩’은 2011년 일본을 시작으로 프랑스, 홍콩, 칠레, 인도네시아, 터키, 브라질, 멕시코, 베트남, 싱가포르, 베를린 등 세계 곳곳에서 누비며 k-pop을 통해 전 세계를 하나로 모으고 있는 문화 교류 콘서트다. KBS WORLD를 통해 전세계 117개국으로 방송된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