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의 모바일 리듬댄스 게임 '클럽오디션'이 봄을 맞아 유저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마련했다.
클럽오디션은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출석체크 1+1'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기간 중 유저들은 기존 출석 보상과 별도로 추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추가 보상 아이템은 '에너지'를 비롯해 이미 클리어 한 스테이지에서 빠르게 경험치를 수급할 수 있는 '즉시완료권', 게임 내 재화인 '덴', 덴 획득량을 3시간동안 2배 늘려주는 버프,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보석을 얻을 수 있는 '쥬얼리 럭키박스 티켓' 등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는 아이템들은 약 3000루비(3만3000원) 상당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이와 함께 11일 업데이트를 신상 아이템인 '베니&베티 이모티콘'을 출시한다. 박쥐를 의인화 한 베니&베티 이모티콘을 활용해 유저들은 해맑은 표정, 당황한 표정, 시무룩한 표정 등 총 36종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
게임 내 아이템인 '라이딩'도 침대 형태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유저들이 보유한 라이딩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침대는 과학이다!' 패키지도 출시한다.
송대호 한빛소프트 게임사업팀 PM은 "클럽오디션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와 신규 상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창완 기자 lunacy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