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5일 (토)
니콘,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프로 ‘원포인트 레슨’ 참가자 모집

니콘,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 고진영 프로 ‘원포인트 레슨’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19-04-18 15:44:30 업데이트 2019-04-18 15:44:36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내달 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니콘 COOLSHOT(쿨샷) 원포인트 레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최근 LPGA 투어 시즌 첫 메이저 대회인 ANA 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을 차지해 여자골프 세계랭킹 1위에 오른 고진영 프로가 일일 강사로 변신한다.

니콘 레이저 거리측정기 COOLSHOT의 전속 모델이기도 한 고진영 프로는 참가자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다양한 골프 샷 시연, 레이저 거리측정기 활용법, 1:1 실전 라운드 레슨 등을 직접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자 모집은 이달 18일부터 28일까지 열흘간이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은 총 10명으로 당첨자는 30일 개별 공지된다.

행사 참가자에게는 고진영 프로의 골프 레슨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와 고진영 선수 친필 사인이 포함된 골프공 세트 기념품이 주엊ㄴ다. 또 추첨 이벤트를 통해 COOLSHOT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정해환 대표이사는 “골프의 계절 봄을 맞이해 전속 모델 고진영 선수와 함께하는 특별한 골프 클래스를 마련하게 됐다”며 “뛰어난 실력으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고진영 프로에게 직접 골프 노하우를 전수 받을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골프 애호가 분들의 관심과 참여가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안나 기자 lan@kukinews.com

이안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트럼프, 10% 기본 관세 발효…韓 상호관세 25%는 9일부터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발표한 10%의 기본 관세가 5일(현지시간)부터 전면 발효됐다.업계에 따르면 이번 조치는 트럼프 대통령이 지난 2일 행정명령을 통해 확정한 것으로, 미국 동부시간 5일 0시1분(한국시간 5일 오후 1시1분)부터 시행됐다. 이에 따라 미국으로 수입되는 대부분 국가의 제품에 10%의 관세가 부과된다.관세 부과 대상은 캐나다와 멕시코 등 일부 예외국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들의 대다수 품목이다. 다만 미국 내 생산이 불가능한 필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