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윤아가 새로운 신곡 티저컷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달 24일 소녀시대 윤아의 스페셜앨범 'A Walk to Remember(어 워크 투 리멤버)' 타이틀곡 '여름밤 (Summer Night)' 티저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풋풋하고 청순한 느낌의 윤아의 모습이 클로즈업 형태로 담겨있다.
윤아의 생일인 5월 30일 공개되는 신곡 ‘여름밤 (Summer Night)’은 초기에 설레임을 넘어 익숙함과 편안함에 접어든 연인의 마음을 여름밤에 빗대어 표현한 어쿠스틱 발라드 곡이다. 피처링으로 참여한 가수 스무살의 보컬과 윤아의 음색이 조화를 이뤘다는 평가다.
윤아는 ‘여름밤 (Summer Night)’에 대해 “제가 평소 좋아하는 어쿠스틱 발라드 장르로, 대부분의 악기를 리얼 세션으로 녹음해 한층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어, 낭만적인 여름 밤의 풍경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곡”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윤아는 오는 30일 각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매장을 통해 스페셜 앨범 ‘A Walk to Remember(어 워크 투 리멤버)'를 발매, 타이틀 곡 ‘여름밤 (Summer Night)’을 비롯한 총 5곡의 감성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