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트리 제공>
완연한 여름이 되면서 피부 관리에 적신호가 켜졌다. 피부의 적인 강렬한 자외선과 에어컨 바람으로 인해 피부 관리가 더욱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CJ 홈쇼핑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는 간편하게 먹어서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에버콜라겐 타임’을 방송할 예정이라고 31일 밝혔다.
이 제품은 334만병 이상의 판매량과 27%의 재구매율을 기록하는 베스트셀러다.
이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에서 개발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성분은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이다. 일반 콜라겐과 달리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보유하여 기술력 및 안정성을 확보했다. 분말형으로 제공되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강주은의 굿라이프’는 누구나 가지고 싶은 리빙, 인테리어 아이템과 함께 강주은의 라이프 스타일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특히 주부들에게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삶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살림 노하우를 공유한다는 평이다.
강주은의 굿라이프 ‘에버콜라겐 타임’은 오는 6월 1일 오전 9시 15분부터 생방송 진행 예정이다.
김영보 기자 kim.youngbo@kukinews.com
尹대통령 지지율 20%…부정평가 이유는 ‘김여사 문제’
윤석열 대통령의 지지율이 2주 연속 20%를 기록했다는 여론조사 결과가 22일 나왔다.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