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Rihanna)의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가 한국에 상륙한다.
1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펜티 뷰티는 2017년 리한나와 켄도(KENDO)의 합작으로 탄생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다.
리한나가 추구하는 ‘포괄성’을 핵심 바탕으로 펜티 뷰티는 전 세계에 있는 모두를 위한 폭넓은 구성의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포뮬러, 레이어링에 최적화 된 텍스쳐, 보편적인 쉐이드로 어떠한 피부 톤도 아름답게 커버하는 프로 아티스트급의 퀄리티 있는 제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리한나만의 메이크업 팁을 기반으로 한 ‘펜티 페이스(Fenty Face)’라는 개념을 제시했다. 펜티 페이스는 리한나가 백스테이지나 무대 위, 일상 등 다양한 환경에서 시도한 차별화 된 메이크업 팁으로, 펜티 뷰티가 추구하는 룩이자 핵심 철학이다.
펜티 페이스 첫 단계는 매트한 베이스를 피부에 레이어링하여 매끄럽고 결점 없는 마치 캔버스와 같은 피부를 표현한다. 그 다음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 표현을 위해 광이 필요한 부위에 집중적으로 하이라이터를 바른다. 마지막으로 즉각적으로 피부에 불필요한 유분을 제거하고 매끄럽게 립을 마무리하는 것이 펜티 페이스의 완성이다.
펜티 뷰티는 오는 9월 3일부터 롯데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신라 면세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