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신년음악회' 개최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신년음악회' 개최

기사승인 2020-01-06 15:39:41

경기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오는 11일 오후 4시 경기도문화의전당 대극장에서 신년음악회를 개최한다. 

정나라 부지휘자의 지휘로 슈트라우스의 '박쥐 서곡', 거슈윈 '랩소디 인 블루', 레하르 '내 입술, 그 입맞춤은 뜨겁고', 이원주 '베틀노래', 레하르 '그대는 나의 모든 것', 라라 '그라나다', 베르디 '축배의 노래' 그리고 드보르작 교향곡 제9번 '신세계로부터'와 같은 다양한 성악곡과 수준 높은 레퍼토리를 선보인다. 

경기필 2020 신년음악회은 신나는 왈츠 풍의 슈트라우스의 '박쥐 서곡'으로 새해의 포문을 기분 좋게 열고, 재즈 풍의 요소를 가미한 거슈윈의 '랩소디 인 블루'와 슬라브 색채와 인디언 민요 등이 접목된 드보르작 교향곡 9번 '신세계로부터' 등을 연주해 희망찬 2020년을 기원한다.

세계 각지에서 독주, 협연 및 실내악 연주를 펼치고 있는 피아니스트 문정재, 유럽 주요 극장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소프라노 임수연, 한양대 겸임교수와 함께 한국과 유럽 주요 극장 게스트 가수로 활동 중인 테너 허영훈의 협연으로 이번 신년음악회를 더욱 풍요롭게 꾸밀 예정이다.  

이번 음악회는 2019년 경기도립예술단 공연관람자 및 2020년 레퍼토리 시즌제 패키지 구매자들을 대상, 전석 초대로 진행하며, 경기필하모닉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수원=박진영 기자 bigman@kukinews.com

박진영 기자
bigman@kukinews.com
박진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