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유수환 기자 =금호산업은 전남 순천시 서면 선평리 613번지 일대에 짓는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의 모델하우스를 이달 20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지하 1층, 지상 최고 18층, 6개 동, 전용면적 84㎡~99㎡, 34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수는 ▲84㎡A 194가구 ▲84㎡B 35가구 ▲84㎡C 35가구 ▲84㎡D 31가구 ▲99㎡ 54가구 등이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 초반대로 책정돼 인근 분양 단지보다 저렴하게 공급된다. 계약자의 자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 2회 분납(1차 1,000만원 정액제) 및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융자 혜택을 제공한다.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강청수변공원 앞에 조성돼 조망권 및 자연환경이 우수하다는 평가다. 강청수변공원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기적의 놀이터와 축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족구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삼산공원과 봉화산이 위치해 천혜의 자연을 갖췄다.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졌다.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한 순천IC(나들목)가 가까워 광주 및 광양, 부산 등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단지 1.5㎞이내에 동산초, 용당초, 향림중, 순천여중, 팔마고, 효산고, 순천제일고 등 초•중•고교의 교육시설이 밀집돼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차로 5분~10분거리에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중앙시장 등이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CGV, 메가박스, 순천시청, 순천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워 생활 인프라시설이 잘 갖춰졌다.
금호산업 분양관계자는 ”당초 사이버모델하우스로 운영할 계획이였지만 실물 모델하우스(유니트)을 보고 싶어하는 내집마련 수요자들이 많아 사전예약자에 한해서만 모델하우스를 방문할 수 있게 했다”며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전신 소독과 열화상 카메라 등 철저한 방역을 거친 후 견본주택 방문을 허가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모델하우스 방문은 홈페이지 사전방문 예약자에 한해 입장이 가능하다. 마스크 미착용자는 출입을 금지하며, 입장 시 전신소독 실시한다. 또한 열화상 카메라, 손 세정제 등을 비치해 견본주택 내 방역을 강화할 방침이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의 모델하우스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입지 여건과 단지 배치, 실제 모델하우스에 지어진 유니트, 모형도 등도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전남 순천시 조례동 986-1번지(홈플러스 순천점 옆)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shwan9@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