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아산 김치찌개 맛집' 현주식당이 지난 23일 SBS CNBC ‘성공의 정석 꾼’에 방영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현주 대표가 나서 다양한 한식 레시피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선보였다. 현주식당은 한식 전문 배달 프랜차이즈로, 가마솥 김치찌개, 흑돼지파불고기, 정구지보쌈 등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다양한 한식 메뉴와 반찬을 제공하고 있다.
현주식당 가맹 본사인 미설렘은 청년창업, 부부창업, 퇴직창업 등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 정책을 펼치고 있다.
먼저 부담 없이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도록 최대 2억 원의 창업비 대출을 무이자/무조건으로 진행하며, 10호점까지는 가맹비를 면제하고 추가로 홍보 및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전체 조리 과정을 원팩으로 가공해 납품하는 ‘원팩소스시스템’을 통해 초보도 쉽게 조리할 수 있게 했고, 홀, 배달, 포장에 모두 대응한다.
주식회사 미설렘 관계자는 “대출 지원과 안정적인 물류, 간편 조리 시스템 등으로 부담을 덜고 가게 운영에 집중할 수 있게 했다"면서 "성공적인 소자본 창업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 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kim.youngbo@kukinews.com
길어지는 한동훈 ‘침묵’에…친윤계 “당원게시판 의혹, 끝까진 못 뭉갤 것”
한동훈 국민의힘 대표가 ‘당원게시판’ 수렁에 갇혔다. 논란의 핵심인 ‘가족 연루’ 여부를 명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