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0일 (목)
하연수, 앤드마크와 전속계약 체결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것”

하연수, 앤드마크와 전속계약 체결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것”

기사승인 2020-06-17 11:10:51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 =배우 하연수가 앤드마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7일 앤드마크 측은 “*하연수는 여러 분야에서 탁월한 재능을 가진 잠재력이 큰 배우”라며* 영입 이유를 밝혔다.

이어 “당사는 서로를 존중하며 하연수 배우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연수는 “앤드마크와 함께 일하게 돼 기쁘다.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노력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하연수는 영화 ‘연애의 온도’로 데뷔,  드라마 ‘몬스터’에 주연으로 발탁되면서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알렸다. 이후 ‘감자별’ ‘그대 이름은 장미’ ‘리치맨’ 등에 출연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2연승’ 유상욱 BNK 감독 “디아블? 탑급 선수 될 것”

유상욱 BNK 피어엑스 감독이 팀 경기력에 만족감을 표하며 ‘디아블’ 남대근을 칭찬했다.유 감독이 이끄는 BNK는 10일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 정규시즌 1라운드 DRX와 경기에서 세트스코어 2-0 완승을 거뒀다. 개막전 패배 후 2연승에 성공한 BNK는 2승1패로 4위에 자리했다. 반면 DRX는 2연패에 빠지며 1승2패를 기록했다.경기 후 취재진과 만난 유 감독은 “기세를 타기 위해 중요한 경기였다. 2-0으로 이겨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