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 김영보 기자 = 하카코리아는 CSV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의 신규 팟 2종을 출시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규 POD 2종은 화이트라벨 제품군이다. 이로써 하카시그니처는 블랙라벨 9종, 화이트라벨 10종 등 총 19종의 POD 라인업을 구성하게 된다.
하카시그니처는 별도 액상 충전 없이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이다. 기존 POD 블랙라벨 9종은 일반 연초 애호가를 타겟으로 글레시어 민트, 글레시어 G 민트, 다크멘솔, 서든 리프, 이스턴 리프, 아이스 망고, 아이스멜론, 핑크베리, 골든리치 등이다.
6월 출시된 화이트라벨은 과일향을 더해 라이트 유저를 타겟으로 했다. 썬라이즈, 콜드블루, 스윗섬머, 핑크레이디, 알로, 아이스프레소, 레비타, 프레쉬믹스 등이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전자담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기호성 뿐 아니라 안정성과 신뢰성이라고 생각한다”며 “유해물질 제로에 도전하기 위해 내화학성을 지닌 친환경 소재 petg를 이용해 일정 온도에서 발생하는 환경호르몬의 발생도 차단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카코리아는 MICRO 5PIN 전자담배 배터리 특허 등록과 미세 전류 시스템 전자담배 특허 등록, 세라믹 코일을 이용한 제품 등을 출시하며 중앙일보·포브스코리아가 주관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kim.youngbo@kukinews.com